학기중 수시 입‧퇴관 안내

Information 입관 및 퇴관 학기중 수시 입‧퇴관 안내

학기중 수시 입/퇴관 안내

입관

학기 중 입관을 원하는 재학생은 공실로 인하여 추가선발에 신청할 수 있다.
* 학기 중 입관을 원하는 재학생은 입관대기를 신청할 경우 공실 발생 시 선착순으로 안내됩니다.

입관절차

홈페이지에 입관 신청 작성

합격자는 기간 내에 기숙사비와 식비를 입금하여, 건강진단서 1매와 관생수칙서약서 1부를 준비하여, 행정실에서 입관 신고해야 한다.
(학기 중 입관은 공실이 생길 경우 가능합니다.)

퇴관

학기 중 개인 사정으로 자진퇴관을 원하는 관생은 퇴관할 수 있다.

벌점초과 및 강제퇴관을 해야 하는 관생은 7일 이내에 퇴관하여야 한다.

퇴관절차

1층 행정실 방문하여 퇴관 신청

담당사감의 확인을 받은 후, 개인용품을 호실 내에서 밖으로 옮기고 호실 청소 및 비품 정리를 하여 행정실에 관생증(카드키) 반납을 한다.
(관생증 분실 시 소정의 분실요금을 지불하여야 한다.)

중도퇴관의 경우 위약금(잔여일 10%)이 발생하며, 각 주 단위로 차감되어 환불비용이 산출된다.

제출서류: 퇴관신청서(기숙사비 환불), 생활관 환불신청서(식비 환불), 본인 통장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