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처리방침
행복기숙사에 입사를 위해 기숙사 입사의사 확인, 본인 식별·인증 및 입사생 선발을 위한 선별조건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함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행복기숙사에 입사기간동안 홈페이지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 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기숙사 입사 신청 시 수집한 개인정보는 입사선발 완료 시 입사가 확정된 학생에게만 회원자격이 주어지며 입사신청 시 수집된 개인정보는 회원정보가 됩니다. 입사에 불합격된 신청자의 개인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기숙사 입사가 확정된 자에 한하여 회원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홈페이지 회원정보는 기숙사 입사가 확정되는 시점부터 입사정보가 회원정보로 저장되며 보유기간은 재실기간(입사가 확정된 시점부터 퇴사가 완료되는 시점까지) 동안이며 퇴사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폐기됩니다.
※ 퇴사 : 만기퇴사(차수에서 설정된 재실기간이 만료되어 하는 퇴사), 중도퇴사 무단퇴사, 징계퇴사
기숙사 퇴사 시 행복기숙사에서 수집한 개인정보는 모두 폐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향후 동일인의 재입사 시 입사선발정보로 활용될 학생의 대학코드, 학번, 상·벌점 내역은 입사신청 학기로부터 최대 10년 까지 보존 하며 기간 만료 후 자동 폐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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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항목 : 학생성명, 이메일,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성별, 학번(수험번호), 대학교명, 전공계열, 전학기평점, 사회적배려유형, 집전화, 집주소, 법정보호자성명, 법정보호자연락처, 법정보호자주소, 법정보호자휴대전화번호, 환불은행 계좌정보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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